금쪽같은 주말의 취미를 준비하자,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경기도 고양시 지역호감도

금쪽같은 주말의 취미를 준비하자,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옥외’ 혹은 ‘집 밖’의 의미가 있는 아웃도어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과 체험을 하는 활동’의 의미도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반복되는 고단한 삶 속에서 잠깐의 휴식과 함께 하는 특별한 활동은 삶의 큰 활력소이다. 야외활동에서 특별함을 찾으려는 사람들의 요구에 따라 크고 작은 기업들은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아웃도어 제품들에 대해 전문가가 아닌 이상 트래블피플은 어떠한 제품이 본인에게 적절한지와 심지어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태반이다. 반복되는 삶 속에 활력소가 필요한 그대, 아웃도어를 하고 싶으나 어떠한 것들이 필요할지 고민되는 그대, 경기 고양시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로 떠나보자. 

                    
                

고민 고민 하지마! 아웃도어에 대한 길잡이,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대부분의 트래블피플은 짧은 주말을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한다. 이왕이면 그냥 집에서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내는 것보다는 무언가 의미 있고 생산적인 활동을 하고 싶어 한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각 지역마다 특색을 살린 아웃도어 명소들이 생겨나고 있다. 단순히 등산이나 캠핑 이외에도 골프나 축구, 자전거나 낚시 등 다양한 활동까지도 아우르는 아웃도어 활동, 이번 주말 어떤 활동을 할지 결정했다면 이젠 그에 맞는 준비를 해야 할 때. 
 

아웃도어의 모든 것, 알찬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그러나 막상 무얼 준비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경기 고양시에서 개최하는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 참가해보자. 각자가 원하는 아웃도어 활동에 맞는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와주기 때문.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는 ‘캠핑’활동을 선택한 트래블피플이라면, 텐트부터 컵에 이르기까지 많은 캠핑용품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스럽다. 수많은 캠핑용품 중에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어떤 가격대의 제품을 사야 좋은지 등에 대한 고민이라면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이 해결해 줄 수 있다. ‘새로운 경험’이라는 아웃도어의 의미에 맞춰 스포츠와 트래킹, 등산과 레포츠에 이르는 다양하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전시하고 있어 보다 현명하고 만족스러운 캠핑 용품을 선택할 수 있다.

 

모두가 만족스러운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 1

  • 2

  • 3

  • 4

1

2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은 캠핑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정보의 장이다. 

3

4

아웃도어와 관련된 다양한 용품들을 현명하고 효율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도 있다. 

아웃도어라는 분야가 주목 받은 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기에 관련 기업의 입장에서는 제품을 홍보할 기회나 기업 간 교류의 장이 부족한 것이 현실. 또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와 실용성을 가지고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을 비교해볼 장소가 마땅치 않다. 이러한 문제를 단번에 해결해 주는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은 국내외 아웃도어 업체들은 자사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장소이자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들을 한곳에서 체험하고 효율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소이다. 이외에도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서는 아웃도어 활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위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과 화재진압 방법, 환경보호를 위해 아웃도어 활동 시 지켜야 할 사항 등 아웃도어와 관련된 필수상식들을 배울 수 있는 교육의 장을 마련한다. 

 

고양시의 새로운 축제,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다같이 즐기는 축제! 남녀노소 누구나 열광하는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때문. 보통 5, 6월에 개최 되는 이 페스티벌은 트래블피플이 즐길 수 있는 특별행사들도 마련되어 있다. 전시장 야외에 마련된 캠핑장소는 캠핑을 좋아하는 트래블피플이라면 더없이 반갑다. 전시장에서 제품을 구매 후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캠핑장은 캠핑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선을 끈다.
 

무더운 날에는 물총싸움도 이 페스티벌의 묘미로 손꼽힌다. 

단순히 캠핑 관련 체험만 있다면 지루할 수도 있을 것! 더위를 날려버릴 물총 싸움이나 락페스티벌도 있으니 그야말로 다이내믹 축제의 장이다. 참가업체들이 준비한 식사와 공연, 기념품 제공 등의 부대행사들도 빼 놓을 수 없다. 꼭 아웃도어라고 해서 많은 준비물이나 비싼 제품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근처 공원에서 배드민턴을 하거나 조깅을 하는 것 또한 아웃도어라 할 수 있다. 아웃도어에 대한 생각과 준비를 새롭게 바꿔줄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서 아웃도어의 다채로운 매력을 제대로 느껴보길 바란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 [트래블아울렛]

    의 여행 상품들을 만나러 떠나 볼까요? 
    에서의 여행, [트래블아울렛]이 도와드릴게요!
    상품 보러 가기

트래블피플 정성덕 파워리포터

발행2016년 07월 11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여행 10선] 여수 - 흥국사, 국내여행, 여행정보 [테마여행 10선] 여수 -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금쪽같은 주말의 취미를 준비하자,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