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가라! 의왕 왕송호수에서 시원하게 놀자! 왕송호수 여름축제 개장
뜨거운 무더위 탈출과 힐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왕송호수 여름축제’가 오는 8월 3일부터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광장에서 열린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왕송호수 여름축제는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8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무료로 운영된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펼쳐지는 여름날의 호수 축제
1
2
1
왕송호수 여름축제를 즐기는 어린이들
2
이미지설명2
이번 축제는‘신나는 여름방학’이라는 주제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 콘텐츠로 구성됐다.
물총 배틀, 비눗방울 놀이, 추억의 게임대회 등이 열리고, 음악분수쇼와 함께하는 댄스배틀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방방 놀이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놀거리를 마련해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즐겁고 짜릿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의왕시 왕송호수 전경
특히,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광장의 음악분수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왕송호수 여름축제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안전점검으로 휴장한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왕송호수 물놀이 축제는 주변의 레일바이크를 비롯해 자연학습공원, 조류생태과학관 등 다양한 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라며“이번 물놀이 축제에서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리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들이 더욱 알찬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는 방법! 의왕시 왕송호수에서 개최되는 여름축제에서 물놀이도 즐기고 레일바이크도 꼭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글 트래블투데이 홍성규 취재기자
발행2018년 08월 04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