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화순군, 2023년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3월 13일부터 24일까지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순에서 한달 여행하기

화순읍 전경

이번 2023년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은 장기 체류 여행 희망자를 대상으로 여행 기간 동안 여행경비를 지원하고, 참가자는 개인 SNS, 블로그, 유튜브 등에 여행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여 남도 여행을 홍보하는 사업이다.

모집 예정 인원은 7개 팀 25명 내외이며, 만 18세 이상, 공고일(2023. 3. 13.) 기준 전남·광주 지역 외 거주자로 SNS를 통해 화순 및 전남의 관광자원을 홍보할 수 있는 자를 우대한다. 참가자는 최소 7일에서 최장 30일 동안 전남 22개 시․군 전체를 여행할 수 있으며 화순군에서 50퍼센트 이상 숙박 및 여행 활동을 하여야 한다. 여행하면서 SNS 홍보를 수행하면 숙박비, 체험활동비 등 하루 최대 15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누리집(고시공고)에 게재된 ‘2023년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공고’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청정의 도시 화순에서 체류하며 남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여행경비 지원받고 화순에서 머물며 구석구석 여행하고 힐링하고 휴식하며 남도의 멋과 맛, 여유로움까지 만끽해보세요.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3년 03월 15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