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느끼고, 즐겨라!’ 「2022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in 구미」, 국내여행, 여행정보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투데이 THINK-i 지역호감도

‘보고, 느끼고, 즐겨라!’ 「2022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in 구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구미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국내 최대 레저스포츠 축제인 「2022 레저스포츠페스티벌 in 구미」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열린다.

                    
                

‘보고, 느끼고, 즐겨라!’

  • 1

1

2022년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in 구미 개최_전경

2

전동카트

3

카누

4

클라이밍드론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은 레저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스포츠 산업 활성화 도모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KSPO)이 2016년부터 주최해 온 행사로서 2016, 2017년은 서울, 2018년은 부산, 2019년에는 구미에서 개최된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지 3년만에 다시 개최된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가 준비되고 있는 「2022 레저스포츠페스티벌 in 구미」에서는 유소년드론축구, 플라잉디스크챔피언십, 구미시민대항 서바이벌 대회 및 체험을 비롯하여, 짚와이어, 스포츠클라이밍, 스케이트보드, 카약, 카누 등 각종 수상레포츠 체험이 진행되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전자다트, 스마트모빌리티, 스크린사격, 얼티레이서 등 스마트 레저스포츠 체험과 더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캠핑체험, 플리마켓,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도 진행 될 예정이다.

행사 첫날 17시에 열리는 개막식에는 태권트롯 ‘나태주’, ‘딕펑스’ 등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으로 「2022 레저스포츠페스티벌 in 구미」를 뜨겁게 달궈 코로나19로 침체되었던 레저스포츠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매일 오후 무대에서 진행되는 문화한마당에는 지역 대학 동아리, 버블쇼 등 어린이 대상 공연, 참가시민대상 노래자랑 등 레저스포츠와 문화가 만나 선보이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며, 푸짐한 경품이 진행되는 이벤트도 준비해 참여자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이번 「2022 레저스포츠페스티벌 in 구미」 개최는 낙동강체육공원이라는 수상, 육상, 항공 레저스포츠를 한곳에서 보고, 느끼고, 즐기기 적합한 훌륭한 인프라를 갖춘 결과로 생각한다고 밝히며, 시민의 휴식처이자 구미경제발전, 아니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기반인 낙동강변에서 시민들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하고 이색적인 레저스포츠 대회와 체험행사를 통해 레저스포츠가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 문화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022레저스포츠 페스티벌 in 구미’홈페이지 (http://leisure-sport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레저스포츠 무료 체험도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낙동강변에서 즐기는 국내 최대 레저스포츠 대축제, 2022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한 곳에서 재미있게 즐기고 안전하게 체험하면서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2년 10월 01 일자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초겨울 울진 예찬! 붉은대게 명산지 후포항에서 초겨울 여행 즐기기, 국내여행, 여행정보 초겨울 울진 예찬! 붉은대게
컨텐츠호감도
같은테마리스트 더보기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지역호감도

‘보고, 느끼고, 즐겨라!’ 「2022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in 구미」

7가지 표정의 지역호감도 여행정보, 총량, 콘텐츠호감도,
트래블피플 활동지수 지표화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