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투데이

지역호감도

핼러윈에 한산모시관으로 특별한 좀비체험 하러갈까?

핼러윈 밤을 즐기고 싶다면 한산모시관은 어떨까? 서천군은 8월에 연기되었던 한산모시관 신규 야간 프로그램인 ‘한산행: 백신을 찾아서 모시관을 탈출하라!’를 이번 달 30일 핼러윈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

					
				
  •  

한산모시관 좀비체험 포스터 

한산행은 모시관의 첫 야간 진행 프로그램으로 좀비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오감서스펜스 RPG게임을 연계해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한산모시관 곳곳에 숨어있는 좀비를 피해 장소별 미션을 해결하며 5개의 힌트지를 획득하고 최종미션인 백신을 확보해 모시관을 탈출하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11세 이상 자녀를 둔 10개 가정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오는 26일 화요일 9시부터 서천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링크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황인신 문화진흥과장은 “한산모시는 1500년 전통의 훌륭한 서천의 문화유산으로 다음 세대들이 접근하기 쉬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군민과 관광객에게 한산모시의 우수성을 알리고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머무는 문화관광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모든 체험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운영되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면 서천군 한산모시관(041-951-4100)으로 연락하면 된다.
 

트래블아이 쫑마크
트래블아이 한마디 트래블아이 한마디
8월에 연기되어서 아쉬웠죠? 한산모시관 좀비체험 드디어 개봉! 얼른 백신 찾아서 모시관 탈출하세요!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1년 10월 28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