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새의 낙원, 대자연 속을 거니는 사하 당일코스2, 국내여행, 여행지추천

오른쪽으로 이동왼쪽으로 이동

트래블아이 특집
전체 문화 탐사 명물
시티투어

철새의 낙원, 대자연 속을 거니는 사하 당일코스2

낙동강과 남해가 들고 나는 낙동강 끝자락에 자리한 하중도, 을숙도는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휴식공간이다. 나무와 철새, 돌 등 다양한 소재의 창작품을 감상하며 상상력의 나래를 펼쳐볼 수도 있고 사구의 너른 풍광을 배경으로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잘 다듬어진 산책로와 광장, 연못 등 발길 닿는 곳 어디든 자연과 함께한다.

pdf다운로드

컨텐츠호감도

지역호감도 부산 사하구
스팟타이틀

코스기본정보

상세스팟정보

상세스팟정보

  • 1
    을숙도문화회관,국내여행,여행지추천
    을숙도문화회관

    약 1만평 부지에 대소공연장, 야외놀이마당, 전시실 등이 갖춰진 종합문화예술 공간이다. 을숙도 고유의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 속에 뛰어난 건축미를 자랑한다. 생동감 넘치는 잔디광장에는 조각작품과 연못쉼터 등이 갖춰져 주민휴식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다. 주변에는 을숙도 갈대밭과 조각공원, 연못 쉼터 등이 있어 시민들의 휴식처로 애용되고 있다. 약 1만평 부지에 대소공연장, 야외놀이마당, 전시실 등이 갖춰진 종합문화예술 공간이다. 을숙도 고유의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 속에 뛰어난 건축미를 자랑한다. 생동감 넘치는 잔디광장에는 조각작품과 연못쉼터 등이 갖춰져 주민휴식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다. 주변에는 을숙도 갈대밭과 조각공원, 연못 쉼터 등이 있어 시민들의 휴식처로 애용되고 있다.

    주소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1233번길 25 을숙도 문화회관
    연락처051-220-5801

  • 2
    낙동강하류 철새도래지,국내여행,여행지추천
    낙동강하류 철새도래지

    천연기념물 제179호로, 넓은 하구에 일웅도와 을숙도 등의 섬과 삼각주 및 사구가 발달해 있다. 이 사구는 썰물 때는 나타났다가 밀물 때는 잠겨 버리기도 하며, 태풍이나 강물의 범람 등으로 그 변화가 무쌍하다. 철새는 이 하구를 중심으로 먹이가 풍부한 갯벌에 내려앉는다. 갈대밭이 우거진 미개간의 초습지는 물새들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있다. 천연기념물 제179호로, 넓은 하구에 일웅도와 을숙도 등의 섬과 삼각주 및 사구가 발달해 있다. 이 사구는 썰물 때는 나타났다가 밀물 때는 잠겨 버리기도 하며, 태풍이나 강물의 범람 등으로 그 변화가 무쌍하다. 철새는 이 하구를 중심으로 먹이가 풍부한 갯벌에 내려앉는다. 갈대밭이 우거진 미개간의 초습지는 물새들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있다.

    주소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1212
    연락처051-888-6861

  • 3
    을숙도 생태공원,국내여행,여행지추천
    을숙도 생태공원

    을숙도 생태공원은 낙동강 하구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호젓한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쉼터와 자전거 도로 등을 완비해 두고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연인 단위의 방문객들이 특히 많은 곳이다. 을숙도 생태공원은 낙동강 하구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호젓한 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쉼터와 자전거 도로 등을 완비해 두고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연인 단위의 방문객들이 특히 많은 곳이다.

    주소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연락처051-220-4061(사하구청)

상세스팟정보

지도 보기

  • 함께만드는 트래블아이
  • 마이페이지
  • 수정요청

트래블아이 여행정보 수정문의

항목 중에 잘못된 정보나 오타를 수정해 주세요.
수정문의 내용은 트래블아이 담당자에서 전달되어 검토 후에 수정여부가 결정되며 검토결과에 대한 내용은 메일로 전달드립니다. 검토 및 반영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이름(ID)
수정을 요청하는 정보항목
수정문의 내용입력 (필수)

내용중 오타나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기타문의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0 / 5,000자)

수정요청 닫기
확인 취소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주재기자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파워리포터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한줄리포터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